‘나다움’을 추구하는 건강한 공간

Idinu Philosophy

‘나다움’을 추구하다.
우리의 고민은 늘 ‘나’에서부터 시작합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삶,
아이디인유와 함께 나에게 딱 맞는 당신의 ID를 찾으세요.

view more
  • 더 현대서울 비클린 매장 입점

    이너아이디 듀얼 콜라겐 제품을
    더 현대서울 지하2층 비클린 매장에서 만나보세요

    view more
  • 더블로아이디 정식런칭

    눈의 피로개선과 활력충전까지
    더블로 케어되는 건강기능식품

    view more
  • 맴버십 혜택 확인하기

    첫구매 할인부터 적립금까지
    회원분들에게만 드려요

    view more

Hotel Manoah Collection

원칙으로 채워지는 공간의 미학

당신을 맞이하는 공간이 더욱 빛나도록, 호텔마노아는 머무는 즐거움에 대한 가치를 소중히 생각합니다.
과장이나 거짓 없이, 자연이 만들어 내듯 정성을 가득 담아 품질로 표현하겠습니다.

view more

제품 후기

Real Review

  • 5점 추석 전에 받았어요

    다른곳은 요즘 배송이 많이 늦던데 다행이 추석전에 일찍받았습니다.

    선물하기 좋게되어있고 소개서도 같이 왔어요

    지인한테 선물로줬더니 너무 맛있다고 사진을 보내왔네요

    덕분에 좋은선물 했습니다~!

    김**** | 2021-09-15 17:11:40

    추석이벤트 이너뷰티 선물세트 이너아이디 듀얼콜라겐 30입+7입x2개+리본쇼핑백 총 6주분

  • 5점 구매하고나서 바로 세일 ㅜㅜ

    계속 구매하고잇는데 ㅠㅠ

    구매한지 이삼일 뒤에 바로 세일들어가서 넘 아쉽네용 ㅜㅜ

    항상 자주 챙겨먹고잇어요


    김****  |  2021-09-13 01:37:09

    이너아이디 듀얼콜라겐 (30일분)

  • 5점 활력템으로 가득한 선물꾸러미

    좋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선물하기 좋은거같아요

    아버님, 아빠, 저희 신랑 이렇게 챙기려고 3세트 구매했습니다!

    이번 추석에 다들 코로나때문에 지치고 기운빠지실텐데

    이거 드시고 힘내시라구요!!

    쇼핑백도 같이 와서 선물하기 딱이네요

    추석 기념으로 할인도 크게 해주셔서 선물할 마음이 나네요

    이거 드시고 에너지 가득 보충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네****  |  2021-09-10 18:40:29

    추석이벤트 활력부스터 닥터루템 아르기닌x2개+쏘팔메토 30일분+쇼핑백

  • 5점 추석 선물로 너무 예뻐요!!!

    택배가 왔는데 우선 배송은 엄청 빠르구요

    6일 아침에 시켯는데 7일에 받앗어요!!

    상자가 엄청 무거워서 놀랐는데

    아무래도 콜라겐 음료가 잇어서 그런가봐요!

    엄마 선물용으로 사서 쇼핑백도 같이 왔는데

    제품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리본도 제가 이뿌게 못맷지만 하고나니 반짝거리는 흰색이라 진짜 예뻐요!!

    선물할땐 다시 예쁘게 맷어용 ^^

    점점 건조해지는 입추시기라 그런지 화장품도 이것저것 많이 쓰시더라구요~ 그래서 요건 몰랏지 느낌으로 이너뷰티종합템 드리니까 먹는방법도 특이하고 고급이라 화장품같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우선 주신 쇼핑백에 딱 들어가는 크기라서 좋구요

    조금 무거워서 7일짜리 한박스는 제가 먹을까 하다가

    그냥 꾸준히 드셔서 딸보다 예뻐지시라고 같이 드렸습니다 ><

    추석 이벤트로 감동 리뷰 선물주신다기에

    혹시나 저도 받을수있을까 살짝 기대해봅니다!!♥

    이****  |  2021-09-10 11:31:08

    추석이벤트 이너뷰티 선물세트 이너아이디 듀얼콜라겐 30입+7입x2개+리본쇼핑백 총 6주분

@idinu_official